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쟝센 애쉬토프그레이 - 자연모(자연갈색) 후기,,,(염색안됨)

일상이 늘 그렇듯/방랑

by personni 2022. 5. 6. 23:58

본문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시작,,,

일단 TIP부터 남기자면

원하는 색상이 올리브영에서 세일중인지부터 보자

그리고 매장에 재고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자.

+ 사실 인터넷에서 구하는게 더 현명하다 ㅠ

금액/개수 확인 안해서 매장 3개 다니다 겨우 구했다 ㅠ


암턴, 나도 셀프염색 하고 싶어서 찾아봄

염색 안 한지 5년이 넘어가는 생 자연모 (화장실 컷)

햇빛 받은 부분은 갈색으로 바랬고 안은 까맣다

대충 내부는 이렇게 생김. 두를 비닐이랑 장갑도 있다.
버릴 옷 입고 시작하자

머리숱 없는 레이어드와 샤기컷 사이, 가슴선 머리 기준

1개 다 쓰고 2개 째 아주 소량 씀.

단발 친구 한명 더 바를 수 있을정도로 남음 ㅠ

염색약은 어두운 보라색이고
머리카락 엄청 뜯겨났다,,,

꼭 머리 빗고 하세요...


거품 진심 많이 나옴

결과는 ??

??????????

?????

?????

하나도 안ㅋㅋㅋㅋ바뀜 ㅋㅋㅋㅋㅋ


그나마 좀 까면 밝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릿결이 진심 좋아졌다 ㅠㅠ

비포애프터를 맞춰보세요


셀프염색은 처음이라 사실 엄청 밝으면 어쩌나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하나도 안됨 ㅋㅋㅋㅋㅋ 다행인건가 ㅠㅠ

간간히 있던 흰머리 부분은
회색이 되어 더욱 반짝거렸다🌟


올리브영 상세설명을 확인해보니
추천하는 색상도 아닐뿐더러 애초에 별로 티가 안나는 색이었다



자연모에서 티를 낼거면 요 라인으로 갔어야 했음

아님 붉은색 계열로..





+
애쉬토프와 비슷한 결이니 잘 피해보자



염색은 다행히(?) 망했고,,,
다시 자신감이 생길 때, 트윙클 블루 해봐야겠다

생애 첫 셀프염색 실패후기 끝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