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떼 샌들 구매 후기 +1회 착용 후 a/s 맡긴 썰 ㅠ

일상이 늘 그렇듯/방랑

by personni 2022. 8. 3. 19:00

본문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샌들 구경하다가 하나 데려왔다.

실착이 너무 편했어서 자꾸 떠올라,,, 인터넷에서 구매하려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길래 다시 방문해서 샀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라는 브랜드였고 롯데가 데리고 있는 브랜드였다.

 

 

색은 블랙/브라운 두 가지 컬러이고 가죽이 진짜 부드럽다.

 

착샷1

 

뉴발530 240, 컨버스 척 240, 사뿐구두 250 신는 칼발 입장에서

245가 딱 아주 잘 맞았다. 240은 맞긴한데 발 뒷꿈치 여유가 없다고 해야하나? 

 

발 뒷꿈치와 쿠션이 딱 맞게 떨어지는 245!

 

 

비가 많이오는 여름 +  자주 자빠지기에 밑창도 중요했는데

고무 처리가 잘 되어있어서 좋았다. 신발도 가벼워서 빨리 신고 나가고 싶었다

 

 

그리고 문제 발생.,,,,

 

신발을 받고 처음 신고 나가는 길에 고무 부분이 틱 하고 끊어졌다 ;;

다행히 발등 부분 가죽의 너비가 넓어서 슬리퍼처럼 신고 다닐 수 있었지만 정말 황당했다.

 

주말에 매장에 가 a/s를 맡기니 휴무+a 일정이 있기에 차주 화요일즈음 받아 볼 수 있다고 안내받았다.

처음 신고 나간 날 끊어진거라 새상품으로 받는게 맞았을텐데

당시엔 수선하면 되지 ㅇㅅㅇ 라는 생각+ 얼마 안걸리니 기다리자 라는 생각이 지배적이어서 알겠다하고 왔다.

 

그리고 기한이 되어도 연락이 없기에 다시 매장에 전화를 했다. 직원 왈 "2주정도 걸린다고 안내드렸습니다만~~" ,,,

기분 좋게 산 신발을 제대로 신지 못한 것도 억울한데, 와중에 직원 답변에 화가 나서 참았던 억울함을 풀고 말았다.

그렇게 알겠다하고 전화를 끊은 이틀 뒤 수선제품이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다.

 

매장에 가니 새 상품으로 교체해줬다고 했다. 그리곤 또 끊어지면 그때는 수선을 맡겨야한다는 말을 덧붙였다.

애초에 상품불량이 아니었냐라고 하고싶었지만,,, 말싸움하기가 싫어 네네 하고 받아왔다.

나오면서 엄마랑 통화했는데 나대신 대분노해줘서 고마웠다.

 

신발은 예쁘고 편하니까,,, 조심히 잘 신어봐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